티스토리 뷰

핸폰을 보든 오늘 할 일을 생각하든... 그리고 라면 나오면 맛있게 드세요. 김치랑 단무지 팍팍 드시고요. 별 시덥지 않은 라면 얘기는 이걸로 끝내겠습니다. 악플 다실 타임입니다~~ 이자까야에서 먹던 차돌숙주볶음을 만들어봤습니다. 재료: 차돌100g , 숙주200g, 마늘6개, 대파1뿌리, 굴소스 2T, 간장1T, 후추약간 청주1T, 치킨스톡1t



긴장감에 만족 대중성있는 스릴러영화] 레드코너?[리차드기어의 법정스릴러 흥미진진한 전개까진 좋았으나 마무리가 약간아쉽다] 레릭(1997)?[크리쳐물.. cg가 약간 촌스럽긴하지만 보이지않는 무언가에대한 공포감을 잘 조성한 영화 ] 리틀걸 (1976) [조디포스터 누님의 어린시절을 흐뭇하게 볼만한 스릴러 서정적인 음악과 흥미로운 내용] 마인드헌터?[킬링타임용 잘짜여지고 반전도 괜찮긴한데 비현실적이고 작위적인느낌 강함] 마터스 (멘붕고어주의) [개인적으론 상당히 흥미로왔던영화 잔인하고 심오한 괴작 멘붕이 3일이나.. ㅠㅠ 절대 멘탈좋은사람만 볼것!!] 사일런트힐?[동명게임을 영화화 음산한



집입니다. 쌀도 참 괜찮고, 복튀김도 덤으로 주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엄용백 돼지국밥 부산에 등장한 맑은 국물 돼지국밥. 여기서 먹고 한동안 돼지국밥 생각이 안 날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다만 부산토박이가 먹기에 삼삼한 것이 특징. *카츠무라 규카츠가 메인이지만, 돈부리와 사케동이 맛있는 집. +추가 최근에





미국산쇠고기 쓰면 보통 패티맛이 풍부하던디...기묘한....... 글고.. 2019 프렌차이즈(수제버거) 부분 대상이라니........ 어떻게 대상이 됬는지 의아했심다 아니 ...글쓰다가 갑자기 이 상이 뭔지 궁금해졌심다 어디선가 종종 보는 그런 마크 같은데.... ( 출처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 스포츠동아와 미스그린코리아가 선정한...? 아놬ㅋㅋㅋㅋㅋㅋ 상도 대상만 있는거 같고... 아





생각보다 엄청많이 보였던 자전거는 바로.. 바로 이 트렉 마돈 slr입니다 ㄷㄷㄷㄷㄷ 진짜 많이 보이더라구요 올라운드 대비 무게도 많이 나가서 많이 팔릴까? 했는데... 자전거중에선 독보적인 에어로 형상떄문인지 남녀구분없이 많이들 타시더군요 신형은 여자사이즈도 나오고 디스크까지 나왔으니..크흐... 업힐에선 조금 힘들어도 평지랑 다운힐에선 날아가니 뭐 ㄷㄷㄷㄷㄷ 역시 동호인에겐 이쁜게 장떙인듯함다 ㅋㅋㅋㅋㅋㅋ 그외 에스웍스나 도그마도 정말 많이 보였구용 한때 많이





레이지버거클럽을 먹고....더욱 맛있는 햄버거가 먹고 싶었심다...ㄷㄷㄷㄷ 그렇다고 바스버거 또 가기엔 수제버거집이 많기에... 검색하다보니 무슨 아메리칸 버거위크?라는 곳에 뽑힌 햄버거집이 있더라고용 마침 저와 햄버거 여정을 함께하는분과 계셔서 ㅋㅋㅋㅋㅋ 시간 나자마자 바로 같이 무러 갔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들이 하는 버거집 브로스버거 도착했씸다 대리석 테이블들임다 촉감이 차가워서 오래





새언니가 연두를 넣으면 맛있다는데 이게 어떤 용도로 쓰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가격도 나름 비싸서 함부로 막 사서 쓰기가 조금 그렇더라고 내가 요리를 자주 하는 편은 아니라서, 마구잡이로 쓴다면 하나 사서 써보고 싶기도 해서! 아, 그리고 이 거 종류가 두 종류던데 연두색이랑 주황색인가? 뭐가 틀림이 있을까? 실컷 물고





몰입도는 괜찮았는데 긴러닝타임에 약간 지친다] 죽음보다무서운비밀?[노배우와 젊은천재의 연기대결이 백미인 작품 한청년이 점점변해가는 과정을 잘표현한 스릴러.. 마무리가 약간아쉽다] 줄리아의눈?[결말을 알고보았지만 상당히 긴장하며 본영화 감독의 연출이 돋보인다] 천사와악마?[동명소설원작 지루할것같은 소재지만 원작을 잘살린듯한영화 마무리도 좋다] 카피켓?[스토커를 소재로한 고전스릴러 강렬한무언가는없지만 물흐르는듯한 긴박감] 캐리(1976)?[고전공포영화 노골적이고 강렬한 연출이 돋보임 최근 리메이크작 미국상영]



비비랩 B3는 기존에 먹던 유산균 제품에 추가로 비피더스균 보충이 필요하거나 대장 건강에 집중 케어가 필요한 이에게 보다 권장하고 있으며 비비랩 심리스는 장 건강 종합 케어가 필요하거나 보다 많은 보장균수가 필요한 이에게 권장한다고 하니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족 건강을 위해 추석선물로도 추천할 만한 건강기능식품이네요.





중요하겠습니다만 일단은 목표를 달성한 것에 만족합니다. 혹여나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었으면 하며, 또한 클리앙에 이렇게 글을 올리는 것이 제게는 하나의 목표가 되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요 반식 및 간헐적 단식 - 최종 8주차 정리를 해봅니다. 결혼 이후엔, 운동도 힘들어지고, 먹는 것을 절제하지 않아 몸무게가 인생 최고점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