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선수 아니냐 우리 투수 인대 나간애 한둘이냐 시발놈아 진짜 인성 ^^ [잠실=스포츠서울 배우근 기자] “사과하려면 개인적으로 찾아와 진정성 있게 해라” 프로답지 않은 막말로 구설에 오른 송성문(23·송성문)에 대해 김재호(34·두산)가 일침을 가했다. 송성문은 22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과의 한국시리즈(KS) 1차전 중 더그아웃에서 상대선수들을





송성문 본인이 상대 선수로부터 똑같은 말을 들었다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하다. 동영상의 촬영 및 유포 과정을 '유출'로 규정하는 일각의 지적은 사안의 본질 및 위중함을 호도하는 태도다. 더그아웃은 사적인 공간도 아니다. 더욱 납득할 수 없는 것은 키움 코칭스태프다. 두산 선수들의 증언과 네티즌들이 찾아낸 증거들에 따르면,





“상대 선발 헨리 소사 상대로는 나쁘지 않았지만, 꼭 강하다고 치는 건 아니다. 내가 못쳐도 팀이 이기면 좋다”고 각오를 다졌다. 코시 오래하면 송성문 그만큼 계속 봐야하고 걔 쉴드기사도 존나 역겨우니까 두산 4연승 ㅅㅊㅅㅊ 고난을 이겨내고 반지끼는 송성문 이딴 기사는 보고싶지않으니까 빨리 코시 끝나서 송성문과 그 관련 기사들 다 꺼지고 프리미어로 도배됐으면





"햄스트링 수술! 2년 재활!" 등의 막말을 경기 도중에 마구 쏟아냈다. 발언의 수위를 놓고 보면 인터넷의 소위 '악플'보다 심했다. 순식간에 송성문의 이름은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다. 2차전을 앞두고 송성문은 기자단 앞에서 사과했다. 송성문은 두산 선수단에도 사과하려 했으나 두산



김웅빈선수 실책한거고 지금틀었는데 난 땀나서 겉옷 벗었거든 송성문 저새끼가 기름을 부어버리네 다 타서 없어지라고 어떻게 저러냐 미친놈이야 진짜 키움측 입장 가을야구를 넘어 우승 DNA를 장착한 존재감은 포스트시즌(PS) 내내 ‘언성(Unsung hero) 히어로’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키움 포수 이지영(33)얘기다. 이지영은 14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SK와 플레이오프(PO) 1차전에서 주전 마스크를 쓰고 연장 11회 승부 끝에 팀의 3-0 쾌승을 이끌었다. 연장 11회 천금같은





1, 2차전에서 모두 승리했다. 이지영이 1차전 11이닝, 2차전 9이닝 등 총 20이닝을 홀로 마스크를 쓴 점을 고려하면 이지영의 가치는 더 커진다. 올해 정규시즌에서 키움은 이지영과 박동원을 번갈아 가며 기용했다. 그러나 박동원이 LG 트윈스와의 준PO 2차전에서 무릎을 다쳐, 이지영의 부담감은 두 배가 됐다. 그러나 이지영은 PO 1, 2차전에서 총 17명의 투수(1차전 9명, 2차전 8명)와 호흡을 맞추며 든든하게 홈플레이트 뒤를 지켰다.



송성문 구설수가 김상수 잘못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이상하네요. 이 와중에 기자들은 피해자들 쫓아다니면서 심경이 어떠냐고 기사 따고 있고 송성문은 쏙 빠져서 기자회견 한다고 하고 ㄷㄷㄷㄷ 황당하네요 개같은새끼 입 험한거봐 추남,,, 가을에 강한 남자,,,,, 이졍 타구때 홈 못들어온거 때매 ㅋㅋㅋㅋ 머리 되게 새침하게 한대 때려 ㅋㅋㅋ 너 이새끼 이리와 이런 느낌 ㅋㅋㅋ 옆에 분도 보고 샌즈 때리는거 존웃 ㅋㅋㅋㅋㅋㅋ



특히 올해는 ‘역대 최강의 도전자’로 불리는 키움의 기세가 만만치 않다. 두산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된 선발 라인업이다. 선발 평균자책점은 3.44로 10개 구단 중 2위다. 큰 이변이 없는 한 1차전 선발은 린드블럼이다. 린드블럼은 올 시즌 다승(20승 3패), 승률(0.870), 탈삼진(189개) 등 3관왕을 차지할 만큼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외에도 후랭코프(9승 8패), 이영하(17승 4패), 유희관(11승 8패)이 제몫을 해주며 팀의





민첩하게 움직였다면 결승타가 될 수도 있었다. 8회 이지영의 안타는 동점타였지만, 역전의 징검다리가 됐다. 키움은 이어진 1사 1, 3루에서 대타 송성문의 우익수 쪽 2루타로 8-7로 역전했다. 키움은 8-7로 승리하며 PO 1, 2차전에서 모두 승리했다. 이지영이 1차전 11이닝, 2차전 9이닝 등 총 20이닝을 홀로 마스크를 쓴 점을 고려하면 이지영의 가치는 더 커진다. 올해 정규시즌에서 키움은 이지영과 박동원을 번갈아 가며 기용했다. 그러나



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강조했다. 그는 " 하루에 삼진 3개를 당해도 마지막 타석에서 팀 승리에 도움이 되는 단 하나만이라도 해내자는 마음이다 "라며 " 시리즈가 끝날 때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경기에 임하겠다 "고 말했다. 1차전 7-6, 2차전 6-5로 연이틀 끝내기 승리로 키움을 제압한 두산은 25일 고척 스카이돔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