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합우승 두-멘 박철우-박세혁 부자 vs 이종범-이정후 부자 참고로 아버지들 둘 다 해태 출신이고 둘 다 한국시리즈 MVP 출신임 어디서 부상당했었다고 본거같은데 두산베어스 2019 KBO리그 정규시즌 우승 경기 다시 보기 (엠스플) 10월 1일 경기 풀영상 10월 1일 경기 하이라이트 정규 시즌 우승 행사 [KBO 리그]





형이 안 좋은 소리 듣는 것도 싫고. 내가 세혁이 형 리드를 못 따라간 거예요." 두산 베어스 영건 이영하(22)는 팀이 3연승을 달리는 동안 보탬이 되지 못했다는 생각이 컸다. 무엇보다 함께 호흡을 맞춘 포수 박세혁(29)에게 미안한 마음이 컸다. 이영하는 23일 잠실에서 치른 키움 히어로즈와 한국시리즈 2차전에 선발 등판해 5⅓이닝 6피안타 3볼넷 5탈삼진 5실점을 기록하고 승패 없이 물러났다.





형이야? 박건우 페르난데스 오재일 박세혁 멀티히트 아니 영상보고왔는데 진짜 저런말을 했다고??? 1500만원짜리 자동문이니 이거 박세혁선수한테 하는말인거야???? 박세혁 프레이밍도 좋고 이영하 공 궤적도 좋았음 실검 송성문 ㅋㅋㅋㅋ 난 박세혁선수 아버지 박철우코치가 두산사람인줄 알았어... 박세혁 프레이밍 최고네요. 1500만원처럼 2년도 누가 2년 재활한걸 알아서



최종전이 예방주사였어ㅋㅋㅋㅋㅋ 빡세 오늘도 ㅎㅇㅌㅎㅇㅌ 영하랑 잘해봐✊ 상대팀 포수(두산 박세혁)한테 하는 말. 정정. 양의지 보상선수로 온 이형범도 같은 수술 경험이 있다고 함....일단 두산 선수들 향해서 하는 말은 확실하고 이형범 or 박세혁이라는듯. 사과해라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어쩜 그 둘이 딱 뽑혔는지" 다음달 열릴 '프리미어12' 대회를 앞두고, 야구 대표팀 김경문 감독은 기술위원회와 논의 끝에 양의지-박세혁을 포수로 발탁했다. 최근





말한 것보단 별 뜻없이 막 뱉은거 같지 않아? 그래서 2년 재활로 누구한테 한 말인지 추측하는건 별로 안 맞을거 같음 암튼 2년 때문에 이형범이나 박세혁으로 기정사실화되는 거 같아서... 그건 아닐 수도 있을 거 같아서 이러나 저러나 인성 썩은 또라이인건 사실이지만 상대선수 특정되는데 아직 이른거 같아서 하는 말임 마지막 안타가 컸어요 박세혁 까비 피치존 없으면 티비로 보는 나도





헉 했다. (류)지혁이도 깡이 있는 선수다. 지혁이 한테 이길 수 있다는 말을 많이 해줬는데 이렇게 이기니까 기분 좋다"고 이야기했다. 김재호는 라커룸 앞에서 서서 들어가는 모든 선수, 코치들과 하이파이브 하며 "수고했다"고 답했다. 김재호는 0-1로 뒤진 2회말 1사 만루에서 밀어내기 볼넷을 얻어 동점을 만들고, 2-1로 앞선 4회말 3-1로 달아나는



타선이 뒷심을 발휘해 6-5로 역전승한 뒤에도 마음이 무거운 건 어쩔 수 없었다. 마운드에서 내려온 지 이틀이 지났는데도 표정이 어두웠다. 이영하는 "마음이 복잡하다. 남은 경기에서 도움이 돼야 편하게 시즌을 마칠 수 있을 것 같다. 정규시즌에 잘해놓고 이렇게 돼서 솔직히 정말 아쉽다. 중간이든 선발이든 한 번 더 던지고 싶다. 그때는

게다가 공교롭게도 두산 김태형 감독과 키움 장정석 감독은 올 시즌을 끝으로 계약 기간이 만료된다. 마지막에 누가 웃게 될까? 설레는 가을이 곧 시작된다. sports@heraldcorp.com 한화전 박건우끝내기 정규시즌최종전 박세혁끝내기 오늘 ks1차전 오재일끝내기 개힘든데 찐행복☆ 이 때 김재환이 홈을 쇄도하다 아웃됐지만 그 사이 3루에 도달한 박세혁이 후속 타석 폭투 때 선취 득점을 올렸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지.. 정수빈은 친

또한 2017년초까지 두산에서 뛰었던 선수다. '포수 왕국'이 된 두산 그리고 그런 팀의 사령탑으로서 김태형 감독은 흐뭇함을 감추지 않았다. 돌태형 싱글벙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철우 코치님은 자기 왜 편집하냐고 하시는데 박세혁 선수는 본인 말고 어린 선수들 찍어달라고 하네ㅋㅋㅋㅋㅋ ㅠ귀ㅠ여ㅠ워ㅠ "마음에 안 들어요. 아쉽고, 나 때문에 (박)세혁이

NC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양의지도 두산전이 있을 때마다 김태형 감독을 찾아 인사를 한다. 지난 1일 정규 시즌 마지막 맞대결에서 두산의 우승이 확정됐을 때도 양의지가 이동욱 감독과 함께 경기가 끝나자마자 김태형 감독을 찾아 인사했고, 따로 축하 문자메시지도 보냈다. 박세혁도 마찬가지다. 감독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