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까지 자리를 잡고 두 코너 체제로 지속된다. 무릎팍 도사는 황당한 꽁트 형식의 토크쇼로 시작했으나 점차 구성이 제대로 잡힌 1인 정통 토크쇼로 모습을 갖추며 게스트의 인생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라디오스타도 짧지만 재밌다는 반응을 얻으며 황금어장의 인기 견인에 도움을 주었다. 2008년





인기를 구가했다. 2011년 : 나는 가수다 당시 주요 출연진 : (MC) 윤종신 / (가수) 박정현, 김범수, 이소라, YB, 임재범, 자우림, 윤민수, 김경호 등 / (매니저) 박명수, 김제동, 지상렬, 이병진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을 모아 순위 경쟁을 시킨다는 어찌보면 그렇게 기발하지





유재석이 또 고민을 묻자 나영석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주시고 기대해주시니까 괜히 실패하고 잘못하면 칭찬이 반대로 돌아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니까 새로운 시도를 주저하게 된다. 후배들이 해보자고 하면 괜히 그거 했다가 문제 생기면 어떡해? 잘 안 되면 어떡해? 회의하고 오면 씁쓸해진다. 내일 가면 새로운 거 해야지 했다가 또 나도 모르게 방어적으로. 성공에 맛을 들여서





유재석이랑 만나겠네 신기 예를 들어 1667년 무슨일이 있었고 어떤 왕이 즉위하시고 13년 후에 이런 일이 생겼다. 어떻게 저런걸 다 기억하시고,나중에 찾아보면 틀린 경우가 굉장히 많다. 2년씩 앞으로 뒤로, 알고 보니 13년이 아니라 11년이고 이런 경우가 굉장히 많다. 어쨌든 시청자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면 안되기 때문에 고르고 골라서 방송에 내보내는 것이다 " 년도수 2~3년 왔다갔다 하는





떴다 도시판 혹은 X맨의 추격전 버젼이라는 수식어도 붙었었다. 좋지 않은 초반 반응 때문에 한동안은 부진했다. 그렇게 좋지 않은 수준의 성적을 꽤 오랫동안 유지하다가 2011년 하반기부터 점점 반응이 오더니 결국 시청률 20%를 돌파하기도 하는 등 히트하는데 성공했다. 이 프로그램은 특이하게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서는 누적



같다. 관찰예능 붐을 이끈 장본인 중 하나지만 다른 관찰예능이 젊은층에서 딱히 반응없는 것과 달리 나 혼자 산다는 젊은층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아차상 : 신서유기 시즌4까지는 평균 3%대 시청률로 어떻게 보면 나영석 사단의 예능 중에서는 낮은 시청률이었으나 외전인 강식당을 거치며 새로운 시청층이 급격히 유입되며 시즌5는 6%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로 출발했다. 특이하게





좀 받았어요”라고 쿨하게 인정하면서도 “많은 돈 감사한데 연봉도 아니고”라며 후배들 보기 좀 민망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유재석 : 아니 이런 대어를 낚다니! 우리 '예능의 왕! tvN의 왕이다!'라고 표현을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 진짜 내가 형!!! 대답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질문하는 거야?



걸 가지고 한심한 일베 벌래새끼들 중앙이 찌라시인게 다시한번 증명됩니다 여러분 강호동이 도착을~~~해씁ㄴ..하면 유재석이 형 그거 옛날 거야 말 끊고 서로 투닥 거리는데 이서진 노관심이고 서장훈은 두 사람 말리다가 괜히 덤탱이 써서 디스 당할듯 나영석x이서진x유재석 존나 생각만해도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나영석 유재석이라두ㅠㅠㅠㅠㅠㅠ



김태호 블랙코미디 나영석 코미디휴먼물 존나 좋다ㅋㅋ 그렇다네요 역시 나피디 똑똑함 이서진이 몸으로 노동하고 뭐 배우는거 유재석이 삼시세끼 밥 하는거 ㅇㅇ 나영석 김태호 이슬예나 봉준호 박찬욱 보면 jclu**** 얼마전 알쓸신잡에서 나영석PD가 그랬지! 유시민 작가는 정말 아는것도 많고 말도 잘해서 엄청 그럴싸해보이지만 막상 팩트체크해보면 자료영상으로 쓸게없다 했죠!ㅋ 정말 내가하고 싶은 말을 너무 잘했음!ㅋㅋㅋ 그럴싸 해보이지만 까보면....



쓸게없다 했죠!ㅋ 정말 내가하고 싶은 말을 너무 잘했음!ㅋㅋㅋ 그럴싸 해보이지만 까보면.... [@@youtub_tag-0@@] J.H LEE 1시간 전 당시에는 몰랐는데 이제 무슨말인지 알듯 GOD김치 2주 전 이정도 뽀록은 빙산의 일각이지 Sam Sung 3개월 전 유시민님 올해 만60세던데 새로생기는 뇌세포보다 죽어나가는 뇌세포가 더 많아서 더이상은 책임이 수반되는 일 (잘못된 정보를 방송을 통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