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예쁜 지민이 사진이랑 같이 너무 따수운 말들해주신다ㅠㅠㅠㅠㅠ 사랑해 지미나❤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지난 5월의 어느 봄날, HD포토 촬영 쉬는 시간에 만난 깜찍이 지민💕 HBD JIMIN💟 ⠀ #방탄소년단 #BTS #지민 #박지민 #JIMIN #PARKJIMIN #디스패치 #Dispatch #HappyBirthdayJim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민 사랑해 검색하다가 끌올되서 봤는데 봐도봐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 순간 진심이야ㅠㅠㅠㅠㅠ 존나 잘생겼지ㅠㅠㅠㅠㅠ 박지민 사랑해 다들 너무 예쁜 지민이 사진이랑 같이 너무 따수운 말들해주신다ㅠㅠㅠㅠㅠ 사랑해 지미나❤ 박지민 왜 자꾸 나이를 뱉어내는지 해명 좀ㅋㅋㅋ 누가 봐도 찐애기지



Jungkook은 서울의 DNA ProRental Studio에서 8 월 14 일 촬영되었습니다. 물론 Bang은 사업 정리에만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는 또한 K-pop 수퍼 그룹 하나를 만들어 그들 모두를 지배하고 싶어했습니다. "우리는 강력한 차별화를 달성하기보다는 기존의 성공 공식을 벤치마킹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라고 그는 음악 전략에서 그의 전략에 대해 말합니다. 2010 년에 천재 수준의 IQ를 가진 15 세의 떠오르는 힙합 스타 인 RM (Rap Monster의 실명은 김남준 임)을 만났을 때 모두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148) Friends의





같습니다. 어떤 이들은 1 년 넘게 보지 못한 가족들과 함께 그것을 보낼 것입니다. RM은 이태리 베니스로 향하여 예술 장면을 확인합니다. "저는 넷플릭스의 낯선 것들을 보고 맥주를 먹고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 젊은이 일뿐 입니다." "그러나 나는 CNN과 BBC를 켜고 그들은 우리의 휴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다른 세상에 살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알렉산드라가 빌렛RM은 "BTS는 전쟁이나 평화, 전 세계 빈곤이나 기아 또는 그와 같은 큰



Jin. 그럼에도 불구하고, 5 주간의 휴가는 특히 작년의 회오리 바람 이후 분명하게 마땅하다. 3 개의 앨범 발매, 기록을 남긴 투어 다큐멘터리 ( Bring the Soul : The Movie )는 전 세계적으로 2,400 만 달러 이상을 기록했다. 그리고 HBO의 행복감 에 관한 사운드 트랙 에서 SNL 뿐만 아니라 스티븐 콜버트와의 늦은



그래 미상 가장 큰 것 인 그래미 (Grammy)는 열광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지명자는 11 월 11 일 발표). 20). "2019 년 그래미에서 발표 할 때 '우리는 돌아올 것이다!' RM은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말을 지킬 수 있기를 희망한다. 절대 꿈이 실현 될 것이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스릴이있다"고 말했다. 스캇 코 발칙 / CBS방탄 소년단 은 5 월 스티븐 콜버트와 함께 레이트 쇼



회를 넘어 섰습니다. 현재 6 억 회의 조회수가 마감되고 있습니다. 같은 달에 그들은 Spotify에서 50 억 개 스트림을 넘어선 최초의 아시아 밴드가되었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콘서트가 있습니다. 3 개월 휴식 후 10 월에 재개되는 2019 년 투어의 미국 경기장 레그에 대한 수요는 매우 치열하여 Ticketmaster의 서버를 반복해서 추락하여 300,000 석 (평균 가격 : 각각 $ 452) 을 분 단위로 판매했습니다. . 상품화 (1 억



롯데 김승은 롯데 박기량 롯데 곽혜인 롯데 이단비 롯데 이다영 롯데 박예진 롯데 최정희 롯데 서이준 롯데 이수진 삼성 권소영 삼성 안지성 삼성 박현영 삼성 이소영 삼성 장혜원 삼성 이예림 삼성 김하연 삼성 고정현 삼성 정지현 삼성 장세희 엘지 차영현 엘지 윤소은 엘지 엘지치어리더 엘지 김도희 엘지





Big Hit Entertainment 공장에서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BTS는 기술적으로 K-pop 노래를 부르는 K-pop 행위 (팝, 힙합 및 현대식 R & B는 뚜렷한 한국어 (즉, 삐걱 거리는 깨끗함) 프리즘을 통해 필터링 됨)의 노래를 부르는 Bang-의 소망에서 태어났습니다. 때때로 인권 침해와 관련이있는 장르의 제한적 한계에서 벗어나십시오. K-pop은 1990 년대에 시작된 이래 Htowner Games의 일부인 Motown의



we're out there on that stage, we're there to conquer. We think we're the ones," RM explains of the group. "All of them had a strong passion for music and a story they wanted to talk about," notes Bang, who considered several names for his new boy band, including Big





조합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국가 댄스 챔피언 J-Hope (실명 정호석) , 지금 25); 내관적인 랩퍼 Suga (민윤기, 26); 주목받는 배우 진 (Kim Seok-jin, 26); 달콤한 얼굴 Jungkook 밴드의 등 (전 Jungkook, 22) maknae - 그룹의 아기를위한 K 팝 용어; 그리고 영혼의 크루 너로 V (김태형, 23). 마지막으로 베개 입술과 여분의 매력이있는 현대 무용수 인 지민 (23 세 박지민)이 마지막으로 합류했습니다. Alexandra Gavillet"Wh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