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섯 달 히트 kalbaram 릴리스 마지막 선수 후. 5월 9일는 1,800 만 플레이어 방출 사람들의 끝에서 두 달 통지합니다. 개혁의 강도는 높은 기준 높다. 그리고 후회는 없었다. 이것은 롯데 자신 duteop seonsucheung하지 않고, 그 동안이 후회 곰 플레이어가 있었다. 그것은 어느 날 한 그룹에서 활성화 될 것 "만 막연한 기대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얇은 분대 크기에도 불구하고, 깨끗하고 후회했다. 베테랑 투수 yungilhyeon을



그것은 냉정한 평가를했다. 포수 gimsahun 또한 포수 진 문제와 부족의 정렬 직면하고있는 문제들 포함되었다. 두 번째 목록 발표 songjueun에 포함 또한 롯데 투수들이 기대에 직면 한 첫 번째 라운드했다. 지난해 군 복무로 해결하고 기회를 주었다. 질롱 야구 한국 호주 파견



하지 (FA 영입)와 C의 경우 (두 번째 초안)은 물 건너 갔다. B가 유일한 대안이되지 않고 남아있는 한 (무역) D와 눈 (외국인 포수). 외국 포수 가능한 시나리오는하지만, 일부를 포기해야했다. 타격 전력. Seongmingyu 리더는 "잘 방어 최근 시장에서 외국 포수. 그러나 동시에 좋은 타자 포수 수비 리그에서 좋은이하지 않는다."라고 웃었다 한 타격 수단은 포기해야한다. 그러나 외국인 타자



어쨌든 jangsihwan gimhyeonwoo 인텔리전스 gimjuhyeon 한화 이유는 무역 ㅠㅠ 롯데의 상황이 지금 보호기 인증입니다했다. 포수 봐 가득 명백한 상황 하는게 자리. 이 상황에서 무역은 ..... '꽃 nolyipae 각 JWIN 상대에요. Jangsihwan는 ... 좋은 선수이다. 예. 권리. 음의 구속은 선발로도, 또 한 번 마무리 대표팀 경력,가



홍 성 롯데는 안치홍이 지역에 적극적으로 팀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강조 단장 민첩성을 식별하기 위해 노력 다이어트 규제를 통해 안치. 사실, 성교육은 컵스 마이너 리그 팀을 담당하는 전체 서명 heojaehyeok 훈련 코치를 조절하는 메이저 리그 다이어트를 단장되었습니다. 또한 다소 영향을 kkichin보고 홍콩 롯데 선택이 지역에서이 안치. 성 개조 중심선을 강화하기 위해이 리그 스토브 위에 우선 순위에서 만들어졌다.





투수는해야한다. 좋은 양식을 만들 유지하기 위해 유도 할 경우, 그는 첫 라운드 최소가 지속적으로받은 두 번째 그룹 경기장에서 몸을 만들었 기 때문에 11 일 (한국 시간) 좋은 평가를 봄에 가입 후 최초의 불펜 피칭이었다 남아있다 "고 말했다. 제약도 두 신인 투수가 공을 깨는 정 감독은 말했다 키 seupdeukryeok 인 145km (mph)를했다 "jindamyeon 변화구가 선발로 쓸 수있는 첫 번째 그룹, 심지어 신인을 관장하는 날카로운 충분합니다."안돼.. 최 재 -. 훈 준 무엇 ??? 우리는 지적하지 hope'm ㅋㅋ 완전 신뢰 최 재 - 훈 이것은 단지 서른이고 지성 (25)라는 세대 갭 이어 준





ㅋㅋ ㅋㅋㅋ 인텔리전스 서비스는 각각 남아있는 많은 시간을 jangsihwan 준 그래서 지금, 이해? [싱글] 롯데 배터리 코치 김태 군 쉽게 아나에게 batneunge의 gipne을 줄 geuwajunge 미래 내부 손상되지 않은 것입니다 한국어 빅 리그 행크 콩거 이동합니다 당신이 물건에서 한화가 yunseongbin bakseung 지성을 원하는 거라고 경우 ㅋㅋㅋ 젊은 우선 선발은 ,,, 젊은 유지 베이스 라인 ?? 그러나 지능 플레이어 누가 점수를 무엇을 하시나요? 당신의 마음에 드는 방어? 연락처 카드의 지성 어제 준 경우 롯데, kalbaram 개혁을 발표 '18 사람들은 ... 온정주의는 사라졌다





그는이 기간 원래 있도록 풀 타임을 켜면 그가 아이를 고민하지 않은 경우는 불펜 때? 처음부터 작년 가을에 나는 모두 긍정적 끔찍한 ... 자주 들어, 첫 번째 색인 전압 정근우가 트란 정보 평균을 준 사실 ipdeok 겨울 야구 아무 생각의 chaenggil 지금 잘 이동하지 않았었다 야구 이동이라는 작은 일을했다 이글스 TV에서보고 ㅠ 특히 정 내가 다음에 근은 - 우 한화 역사는 아니었다 저 ... 김 태 - 균 수준의 베테랑 hanteneun ㅋ 규 ㅠㅠㅠ 나는 내 마음은 그가합니까 채워 나이를 계속 거라고 생각하는 이유 나 yirang 무역 gangeon 플레이어 외에도 deuraep 말처럼 여기 은퇴 ...





그것은 필요하게되었다. 그것은 또한 두 번째 초안에 choeminjae 외야수 가져 외국인 선수 데다입니다 진대, 기존의 내야수와 외야수 따라서 강 로한 seungmin에서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 GM과 섹스, 허 감독 톱은 "중심선을 강화하기 위해", "조치가 모두의 장점을 활용한다."말했다 Seungmin 및 "jungyijiman 적응, 나는 외야 오히려 더 나은 플레이"고 말했다. 그녀의 코치는 "원래 잘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 '두 외야수 표현의 olraonda을보고 출전 할 필요 well''re 수행"고 말했다. 이 자유 계약 선수 (FA)를 전 6 월 - 우 유지 dwaedo합니다



당신이 적극적으로 기존한다면 선수가 축소 될 수 있습니다. 반면 무역 카드 플레이어는 이제 두 번째 초안도 고통을보고도 경기에 팬 코멘트의 거래 "가 아니라도 선수 정 GM 마침내 것을 열린 마음을 가지고 원"으로 더 큰 가치 활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 거, 당신이 있습니다 위해 평가에 모든 권한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때문에 그 자체가 dwaeseo 축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