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도 다루고 있는 데, 나같은 페미 혐오남도 큰 거부감없이 볼 만하더군요. 시즌 1, 2 도 괜찮았지만, 시즌 3가 제일 잘 뽑혔습니다. 어젯밤에 시즌 3 몰아서 보다가 새벽 3시에 잤습니다. ㄷㄷㄷ 인디언 소녀 얘기가 결말이 나지 않은 채 끝나서 찜찜하지만, 검색해보니, 캐나다의 어두운 역사라서 일부러 해피엔딩으로 끝내지 않았다더군요. 관객에게 마음이 짐을 덜어주는 결말 보여주는 게 현실 왜곡이



퀄리티있게 잘만들어졌더라고. 게다가 코믹스를 읽는 듯한 독특한 전개도 마음에 들었어. 스파이디를 젛아하는 덬들이만 한번쯤 꼭 보길 추천할께 12.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영화:오피스물(?) 앤헤서웨이가 이뻤다로 일단 이 영화는 설명되지 않을까. 10년도 더 넘은 영화지만 지금봐도 촌스럽다기 보다는 매 컷 스타일링이 너무 완벽해. 게다가 주인공이 성장해가는모습과 결국 모든게 나름 현실적인 해피엔딩인것도 마음에 들었어. 명품알못인 나덬에게 프라다를 입어보는 꿈을 심어준 영화야. 13.김종욱찾기/영화:로코 나의 인생영화가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난 두번물어봐도 김종욱찾기야. 털털하지만 첫사랑을



좀 슬펐어. 근데 막상 투어를 보니까 역시 테일러구나싶어. 자본냄세나는 무대장치들과 완벽한 댄서들 의상까지.. 테일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도 재밌게볼만한 퀄리티있는 콘서트라고 생각해. 틀어놓고 집안일같은거하면 나도 괜히 도도한척 테일러스쿼드 중심멤버인척 하면서 청소기 밀수있어ㅋㅋ 별 생각없이 그냥 옛날에 만화 추억이 떠올라서 한번 봤다가 시즌 3까지 달리고 있네요 ㅋㅋ 일단 풍기는 그 고풍스런 감성도 좋고 주인공도 진짜 잘 어울리고 캐나다에 위치한 작가 몽고메리의 실제 살던





- 둘만 있을땐 호칭은 "앤 여왕님" "앤 아가씨" -길버트의 마음은 아직도 앤 앞에서는 발끝으로 서는 느낌이었다 (길버트 심정) - 길버트 장티푸스 걸려있는데 앤 부잣집 친구랑 결혼한다니까 병 악화되서 죽을뻔하다가 약혼 깨졌다니까 급 회복됨 - 길버트 자기 마을 초등학교 교사 자리 앤한테 양보하고 타지로 떠남 - 애 6명 앤이랑 둘이 있음 앤 여왕님





평범한 토드를 만나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탐정 드라마야. 신박하고 전개가 빠르고 회마다 긴장하는걸 좋아하는 덬들이보면 무조건재밌게볼꺼같아. 참고로 난 시즌1을 더 좋아해 20.테일러스위프트 레퓨테이션 투어/콘서트 넷플릭스에 이런것도? 네 있습니다.. 공연가는건 좋아하지만 여의치 않은덬들에게 추천해. 나는 올드테일러를 정말정말 좋아하는 사람이야.. 그래서 레퓨테이션이 처음나왔을때



공유할수 있는 길버트라는걸 깨닫고(여기서 길버트는 장티푸스를 앓게 되서 목숨이 위태로워지고 그때서야 길버트에 대한 맘을 제대로 깨닫는 앤..) 마침내 둘이 결혼하고.. 6남매(태어나자마자 죽는 첫째까지 포함 7남매) 낳고 행복하게 잘삼.. 넷플릭스 빨강머리 앤이 최종 시즌 3 를 내놨는 데, 의외로 화제가 되지 못하고 잠잠하군요. ㄷㄷㄷ 캐나다 작가 루시 몽고메리의 자전적 소설이 원작인 데, 숱하게 극화되고, 우리나라엔 특히 일본 애니가 소개되면서 팬이 많아졌죠. 일본 애니판 빨강머리 앤도 사랑스럽지만, 넷플릭스 드라마도 명작입니다. 요즘 시대적 흐름에 맞춰, 여성운동, PC , 인종문제, 동성애



주인공의 천진난만하고 환장하는 성격에 더 환장스러운 주변인들의 이야기야. 시즌이 넘어갈수록 약간 불편한 코매디를 그려내긴하지만 이런 풍자식 블랙코매디가 잘 어울리면 좋아할꺼같아 4.내가 그녀를만낫을때(하우멧)/시트콤 엄마는 도데체 누구야를 외치다가 지쳐서 걍 캐릭터 하나하나에게 정이 들어버리는 시트콤. 애들을 앉혀놓고 엄마랑 어떻게 만났는지를 이야기하면서 그때 친구들이랑 있었던 일을 말해주는 식으로 전개되는데 시즌이 거듭될수록 그냥 엄마 찾기에 지쳐서 그냥 캐릭터 하나하나에 더 집중하게 되는거같아ㅋㅋ 개인적으로 프랜즈랑 비슷한 느낌을 받앗는데 프렌즈가 카페에서 만나면 여긴 펍에서 만나는게 다르다는 느낌? 5.부루클린 나인나인/시트콤



이러고 책 사려고 기웃거리고 있는데 혹시 저작권료 조금이라고 간다면 안사려구요, 더모던 출판사 빨강머리앤 입니다 (이미지 첨부가 안되네요ㅠ) 가볍게읽기좋은책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간 찍어뒀던 넷플릭스 미드들이 새로운 시즌 추가해서, 간만에 결재해서 보는 중인데. 새로운 노다지 발굴한 느낌이군여. ㄷㄷㄷ 메시아, 너의 모든 것, 빨강머리 앤, 위쳐. 등... 이 모든 시즌들을 단 돈, 12000 원. 영화 한 편 보는 가격으로 한 달 간 마음대로 볼 수 있다니.. ㄷㄷㄷ. 어린 시절 비디오 빌리던 다니던 거 생각하면,

카드캡터 체리, 포켓몬 디지몬 엔딩송 정여진님의 공연영상이 없어서 트와이스 공연 영상으로 대신 가져와봅니다. 카드캡터체리도 공연으로 부르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4. 김국환 - 미래소년 코난, 은하철도999, 메칸더V, 축구왕슛돌이, 천년여왕, 검정고무신 5. 배연희 - 무적캡틴사우르스, 요리왕비룡, 리리카sos 2:36 요리왕 비룡 6.

앤 보는데.. ㅇㅂㅇ빨강머리앤 넷플 드라마도 봐조.. 존잼.. 항상 즐겁고 행복한 아이 있나요?? 나는 방콕을 하겠다를 외치며 넷플릭스를 결제한 덬들에게 추천하는 넷플릭스 추천작(유명작다수) 넷플 미드 빨강머리 앤 보시는 분? 빨강머리앤 살려고 하는데 근데 길버트 오랜 짝사랑의 승리자임.. 넷플릭스: 빨강머리 앤. 시즌 3 강추 하 시바 빨강머리앤 길버트 같은 애 나오는 벨 보고싶다 빨강머리 앤에서 제일 섹시한 배우 ㅇㅂㅇ빨강머리앤 넷플 드라마도 봐조.. 존잼.. 고백 저는 성덕입니다. 넷플릭스 빨강머리앤은 시대적배경이 언제인가요? ㅇㄹㅍ 물어볼데가 여기밖에 없어서 ㅠㅠ 남매나 사촌인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