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날에비해 줄긴커녕 계속 늘고있고 실검에도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 아직도 떠있음... 솔직히 첨에 아무노래챌린지...?흠...저게 뭐지 ㅋㅋ될까...했던 나를 매우친다 ...ㅋㅋ 지코 작년에 사장님 되더니 완전 제대로 준비해서 나옴 발매다음날 일어나자마자 1위공약한 귀여운 지코로 마무리 😁❣️ 유툽하는 김영철 아무노래챌린지 영철마불 보니까 많은 배우들 출연하던데



지난주 리카의 인스타에 돌잔치 초대장이 올라옴 (마스코트만 입장 가능ㅋㅋ) 그리고 돌잔치 당일인 1월 30일 (누구보다 진심으로 준비한 리카 돌잔치상) (이정도로 진심일 줄 예상도 못했다..) 돌잔치가 시작되고 리카가 등장했는데.. 등장했는데... 리카가 아닌 짭리카였음 ㅠ 아무튼 찐 리카가 등장하고 (초대받은 마스코트 친구들도 등장) 대구은행 마스코트 단디 랑 똑디 대구FC 마스코트 빅토 대구대학교



+ 내가좋아하는 탁성탁성 노래 ​​​ 염리사저랑 금릉 내가 생각했던거보다 춤 너무 잘춰서 놀람ㅋ 탁성탁성 삐그덕거려서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강징 어디갔냐구ㅋㅋㅋㅋㅋ 금광요 보조개 너무이쁨ㅠ 본체 존잘ㅋㅋ 경의 대충대충 추는거 넘 좋구욤ㅎ 전에 올렷던거에 움짤추가하고 선로배우도 올렸길래 추가해서 가져옴 움짤위에.링크누르면 동영상 볼수있어 역시 설날엔 한복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 왜 유행해서 아무나 다 하고 인스타에 올리는지. 참을 수 없이 오글거려요. 춤도 다 못 추고.. 자기들이 잘 춘다고 생각하는 오글거리는 표정들 진짜 짜증나요 연예인들만 하고





바로 지코가 언급 ㅋㅋㅋ 해외에선 있었다는데 국내에선 못본거같음 저렇게 가수본인이 시작해서 유행만든거 아내분(이 넘 예뻐서)만 보인다는 댓글러들의 자체필터링ㅋㅋ ㄱㄴ? 트집잡는 애들도 대놓고는 뭐라 못하고 뒤에서 찌질거리는 느낌임 좀 강도 약해도 센스있고 기억에 남는 안무가 훨씬 나은거같음 안예쁜 안무 연골갈아서 추는거 보면 맘이 너무 아파... 지코 아무노래챌린지 보면서 느낌... 진짜 존나 쉬운데 기억에도 잘 남고 센스있고.. 주찬금 (금광요) 곽승 (경의) 왕탁성 (강징)





노래 넘 좋고 춤도 이제 자동으로 나옴...ㅋㅋㅋ 마지막 ㅋㅋㅋㅋㅋ 깜짝이야 큰 키로 수줍게 삐걱거리다가 마지막에 아이씨 하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서 하기전에 바로 배움 ㄹㅊㄱ 그러다가 영상 뜨니까 저게 인싸감성이구나 이러면서 ㅈㄴ 앓았는데ㅋㅋㅋㅋ아무도 브이앱이나 공카, sns에 아무노래 챌린지 해달라고 떼쓴적 없음ㅋㅋㅋㅋㅋ 아무노래 챌린지 가능한 팔불출들 중독성1도 없어서 2038626738번봤는데 그닥..🤔🤔🤔ㅋㅋㅋㅋ 수랑 같이 참여ㅇㅇ ㅍ퓨ㅠㅠㅠ 꺄르르거려 ㅇ<< 이효리 강한나 송민호 화사 청하 산다라 빼고 알려줘 춤추는거 보러가게 ㅋㅋ 졸라 어이없어서 개웃겨ㅠㅋㅋㅋㅋㅋㅋ 움짤계한테 요청 움짤 하라고 열어놓은 에스크에 아무노래 챌린지 안



아무노래 챌린지 이거슨 캥깅이때 귀여움이얔ㅋㅋㅋㅋㅋ 잘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돌버전두 보고싶은데 못찾겠음 왕크왕귀야 진심 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 뉴욕패션위크에서 만난듯 ㅋㅋㅋ 똑똑하다 대휘웅이 춤 왤케 찰지게 잘추냐 표정까지 완벽해ㅠ 무한반복 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서 노래 들리는 버전으로 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오 ㄱㅇㅇ 돌들 하는거봤는데 이거 왜 유행했는지 몰라서 그냥 트위치 밈 같은 그런 유행인가?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ㅈㄱㄴ 정준영 폰 연관에 이미지 폭망이라 회생불가라고 봤는데.. BTS 제치고 음원 1위.. SNS에서는 아무노래 챌린지니 뭐니로 이슈몰이도 하고.. 진짜 될놈은 이상하리만큼 잘되네요. 씁쓸합니다.





문제의 엘린 집에 찾아가 아무노래 챌린지 하자고 제안 조회수에 미쳤나보네요 ㄷㄷ 아ㅏ님 안무가 있나? 백댄서들도 많고 딱딱 맞게 잘한다ㅋㅋ 잘해츄ㅠ 노래좋아 물병으로 핸폰고정하고 찍는거ㅋㅋㅋㅋㅋ 김구라가 이걸 해주네 ㅋㅋ 페북에 올라왓다길래 봤는데 하트수 3만이 넘었어! ㅈㄴ달달 어제 미스터트롯에 나온 김태수 인스타라이브에 등장한 이찬원 = 찬또 옥진욱이랑



해달라고는 못하겠는데 한번쯤 보고시퍼 아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규 챌린지 해ㅗ조... 디스패치화보 팬미팅 메이킹 화보 아무노래챌린지 ㅠㅠㅜㅠㅠㅠㅠ도혀나ㅏㅏ 개미쳤음 진짜로 ㅠㅠㅠㅠㅠㅠ 일단 옷은 하얀바지에 하얀자켓인데 비닐느낌있었고 덮머 무대 중간에 스탠딩마이크 재환이 등장하는데 ㅈㅋ님 아무노래 그 챌린지 춤 계속 추는겉ㅋㅋㅋㅋㅋㅋ 첫 녹화끝나고 막 댄서형이랑 웃는거얔ㅋㅋ 재환이가 뭘 잘못했나봐(?) 알고보니 막판에 안무를 안했더라고?ㅋㅋ(왜 웃은지 몰랐다가 두번째 녹화보고 알게됨ㅋㅋ 왜 안무안했냐고 그랫을거가탘ㅋ 타박이 아니라





마스코트 친구들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단체사진까지 찍고 끝!!!!!!!!!!!! 이 아니라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시청해준 팬들에게 추첨으로 주는 돌잔치 답례품 리카 머그컵까지 준비함ㅋㅋ 리카맘의 감사인사 온라인으로 시청해준 팬들에게 귀한 '손'걸음이 포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 끝 - 💙 💙 💙 💙 아무튼 우리 공슴도치 생일 축하해!!!!!!!! 💙 💙 💙 💙 유툽하는 김영철 아무노래챌린지 영철마불 보니까 많은 배우들 출연하던데 지코 섭외해서 같이 추는거 보고싶닼ㅋㅋㅋ 여태 안했으면 안하고 싶은거겠지 ㅈㄱㄴ 바빠서 막



무슨 촬영 하나?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들~~~ 표정봐 애들ㅋㅋㅋㅋ 커뮤에서 존나 드릉드릉하면서 저거 누가해주냐 극혐 하다가 댓글에 누구누구도 했다 이러니까 아.... 이러다가 글삭하는거 존나많이봄 우리네 아버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노래 챌린지 찍은날 찍은거니 ㅋㅋㅋㅋㅋㅋ 인싸 ㅋㅋㅋㅋㅋㅋㅋ 나 사실 그런거 어색해서 잘 못보는데 그거 혼자 찍어봤ㅋㅋㅋㅋㅋ다곸ㅋㅋㅋㅋㅋㅋㅋ 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보고싶엌ㅋㅋㅋ 우리 회사 같은팀 핵인싸들이 청하랑 지코랑 챌린지한 인스타 영상 보여주면서 이거 같이 연습해서 올리자고 해가지고 ㅋㅋㅋㅋㅋ 챌린지 체감도 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