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지로 연 게 아닌데 많이 도와 주신 분들 감사하다. 이 무대를 꿈도 꿔 본 적이 없는데 1집 굿바이 콘서트에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유산슬의 응원봉 이름은 짬봉이었다. 유재석은 “유린기 유희열이 짬봉으로 지었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그리고는 “1집 굿바이 콘서트인데 2곡을 다했다. 다음엔 더 길고 알찬 무대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린다”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2곡만 부르고



전에는 ‘합정역 5번 출구’ 응원법 영상을 찍었다. 유재석은 “립싱크 하고 싶다. 너무 나랑 안 맞는다”며 찬양 가사에 몸서리쳤다. “팬들이 좋아하니까 참는다”면서도 결국 “안해 안해. 못하겠어”라고 울상을 짓기도. 데뷔 29년 차 유재석의 자아와 신인 트로트 영재 유산슬 사이 자아가 충돌했다. 결국 유재석은 “정말 힘들지만





대상은 고민할 것도 없이 방탄소년단”이라고 입을 모았다. 시상식의 가치와 권위는 공정할 때 가장 빛난다.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는 이 같은 대원칙을 지켰다. 1월 4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은 디지털 음원 부문의 영광의 얼굴을 공개했다. 이번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은 2018년 10월



바뀐 분위기에 “웃을 때도 느낌 있게 웃는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몸무게 감량 후 자신감이 생겼다”는 유재환은 “요즘 멋 좀 부린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살을 뺀 후 느낀 변화에 대한 질문에는 유재환이 “살 빼고 나니 휴대폰 얼굴인식이

콘서트에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유산슬의 응원봉 이름은 짬봉이었다. 유재석은 “유린기 유희열이 짬봉으로 지었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그리고는 “1집 굿바이 콘서트인데 2곡을 다했다. 다음엔 더 길고 알찬 무대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린다”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2곡만 부르고 사라진 유산슬을 아쉬워하며 관객들은 앙코르를 외쳤다. 다시 나온 그는 “정말 다행이다. 한 곡 더 할 수 있어서. 정식 음원 발표는 아직이지만”이라며 ‘사랑의 재개발’의 느린 버전을 처음으로 무대에서 소화했다. 공연

유희열, 하림 등 후배들의 찬사와 유재석의 박수를 받으며 무대에서 아코디언을 연주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 달라달라 성적좋고 안무좋고 멤들도 좋음 내귀=유재석귀=멜론탑텐귀라서 이런 노래 좋아하는데 가사 말고 inst(?) 자체는 잘만든거라고 봐도돼? 여기 임진모는 없지만 걍 물어봄.,. [OSEN=최나영 기자] 가수 겸

싹 다 덮어주세요”라고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콘서트 콘셉트는 옛날 극장식 무대를 재현했다. 굿바이 콘서트 제목은 ‘인연’. 서울 레코딩관현악단까지 총출동한 초호화 굿바이 콘서트였다. 초호화 코러스 군단에 안무가들, 노래를 만들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멤버들이 모두 자리했다.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믹스한 오프닝 연주가 흘러 나왔고 무대 아래에서 유산슬이 등장했다. 관객들은 환호했고 ‘합정역 5번

싶다. 유산슬을 키워주신 은혜 오래도록 잊지 않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신나는 트로트 파티가 끝나고 뭉클한 하이라이트가 남았다. 살아있는 전설, 아코디언 연주자 심성락 옹이 무대에 오른 것. 배철수, 임진모, 유희열, 하림 등은 그의 업적을 읊으며 대단한 존경을 표현했다. 84세 최고령 뮤지션은 유재석의 부축을 받고 무대에 올라 아코디언을 연주했다.

정했다. 전문가 평가단은 평론가, 유통사 등 가요 전문가들로 구성된 골든디스크어워즈 집행위원회 6명, 지상파·케이블·종합편성채널 음악방송 PD 10명, 대중음악 평론가 4명, 대중문화 담당 기자 30명 등 총 50명으로 구성했다. 좀 더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객관적인 평가를 하기 위해 지난해 보다 전문가 평가단 수를 20명 더 늘렸다. 음원 차트 신뢰가 떨어진 가운데 설득력 있고 공정성이 있는 심사 결과를 내기 위해 지난해

결국 “안해 안해. 못하겠어”라고 울상을 짓기도. 데뷔 29년 차 유재석의 자아와 신인 트로트 영재 유산슬 사이 자아가 충돌했다. 결국 유재석은 “정말 힘들지만 해 보겠다”며 신인의 자세로 ‘합정영 5번 출구’ 응원법 영상을 촬영했다. ‘사랑의 재개발’ 안무 영상은 보너스였다. 대망의 콘서트 당일. 일찌감치 현장에 도착한 유재석은 스태프들을 일일이 챙기며 겸손한 신인의 자세를 보였다. 코러스 가수들에게는 “제 목소리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