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곳을 사랑한다. 11/11 사슴사냥을 허가하는 기간이 왔다.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운 동물을 사냥하려는 사람들을 이해 할 수가 없다. 사냥꾼들은 죄다 잡아다 삼청교육대로 보내야 한다. 저렇게 아름다운 사슴을 잡는다는 건 도저히 인간이라 여길 수 없다. 눈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온 세상을 하얗게 덮는 신의 선물... 아! 정말 기다려진다. 12/2 드디어 간밤에 눈이 왔다! 만세! 만세! 만만세다! 아침에 눈을



많다고 합니다. 항상 안전을 생각하며 일을 해야하는 전기기술자. 그들의 노고가 있기에 우리는 지금 이순간에도 편하게전기를 사용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전봇대에서 집 전기 계량기까지 들어오는 전선 즉, 인입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포스팅을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예전에 보고





않으면, 민심은 태풍으로 변해 한국당을 심판 할 것이다. ■ 민주당은 국민의 명령을 받들어 검찰개혁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 더불어민주당은 주권자 국민의 준엄한 명령을 받들어 시대적 과제인 검찰개혁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 먼저, 민주당은 패스트트랙에 태워진 공수처 설치, 검경 수사권 조정 등을 절차에 맞게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 이와 함께, 법 개정 이전에도 할 수 있는 검찰개혁 프로그램을 가동하겠다. 이를 위해 민주당은 당내에 특별위원회를 설치할 것이다. 특위의 위상, 역할 등은 내일(30일) 구체적으로 공개하겠다. 윤석열





얼떨떨한 반응으로 "어어... 네에!" 하니까 나가시마 아나가 "하지만 오늘은 푹 쉬도록 해요. 수고하셨어요~" 해주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나가시마아나도 다섯시간동안 진행하시느라 피곤하실텐데 이노쨩 걱정해주셨어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따숩다 정말...ㅠㅠㅠㅠㅠㅠ 두분 다 수고 많았어요 이후 일정이 비었다면 푹 쉬셨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가난한 독일 외노자라 어떻게든 대중교통비라도 아껴보려고 10월에 사실상 off를 해놓고서 어제부터 다시 자전거를 끌고나와 출퇴근을 하고있습니다 아침에 0도 근처로 왔다갔다 하기도하고 일기예보상으로도 영햐로 떨어진날도 있었지만 가민상으로도 실제 영하까지 떨어진건 오늘이



누군가가 저의 우산속으로 들어왔습니다 깜짝 놀라 쳐다보니 제 와이프가 깜짝쑈로 지하철역 입구에서 저를 마중나와있었습니다 집에서 저를 가다리다가 비가 내리는걸보고는 차를 끌고 나와서 저를 기다리고 있다가 제가 처음보는 여성분에게 우산을 건내주려고 한건 다 보게되었습니다 순간 당황했습니다 혹시 처음보는 여성분에게 우산을 건내주려한걸로 화를 내지는 않을까...생각했었는데 너무도 밝게 웃어주며 잘했다~잘했다~ 해주었습니다 일단 제 블로그에 원문은 있고 URL은 다음과 같습니다. 표나 이미지가 좀





미쳐 못 챙겼네요" 하고 말하고 그분께서 우산을 씌워 주셨습니다. 짧은 거리라 곧바로 "저 여기 버스정류장까지만 가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우산 씌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만 말씀드리고 정류장으로 왔습니다. 짧은 거리였지만, 우산을 먼저 선뜻 씌워주신 분께 너무 감사드리며 이렇게 라도 다시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오프닝 내일부터 입동, 홋카이도 부근은 벌써 첫눈이 내렸고 오늘 아침도 짱 추웠다고 한다! 이노쨩은 새벽에 급하게 나오느라 아무생각없이 샌들 신고 나와버렸는데 눈물이 나올뻔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앜ㅋㅋㅋㅋ 이노쨩 11월이야..........ㅋㅋㅋㅋ 막 춥지





9.21 토 6시 (펌) 경기 남부는 눈내리기 시작!! 미국 일기예보 중 방송사고.gif 저는 뭔가 촉이 있는거 같습니다 JTBC는 점점 왜 저럴까요?? 사랑의불시착) 자기가 북한 땅에 떨어졌다는걸 알게된 여주가 하는 말.jpg [4K 드론영상]Save Me! with BTS song(역시나 구라청) 어제 돌보는 애기냥이들 포획성공했습니다. ㅠㅠ 후쿠오카 날씨는 어때? ㅇㅂㅌ 서울 왜케 비 마니와 ㅜ ‘백종원의 골목식당 돈가스’ 연돈, 포방터 마지막날 원아페 오는 귤덬들은 조심히 왕 토요일 아침을 여는 마루 내 이럴 줄 알았다 백두대간 그란폰도 나가시는분 복장 질문입니다. 생각보다는 안춥네요-수원





캡쳐 (+칸쟈니∞, 쟈니즈 Jr.) 검찰개혁촛불집회 검찰개혁 - 적폐들 알박기 시도 하는 건 어떤가요? 날이 급 흐려지더니... 눈와요 내일 춥다는데ㅠㅠㅠㅠ 날씨야 따뜻해져라!!!!!!!!! 일본 태풍 땜에 급히 돌아온 남편 ㅜㅜ 혹시 내일 일본 일기예보는 어때? 주말에 세차 했더니 태풍이라니요 ㅋㅋㅋ 주말에 한번 할까 혔는디... 안녕히 주무셨습니까? 아랫동네 비옵니다(쪼끔) ##[민주당



덮는 신의 선물... 아! 정말 기다려진다. 12/2 드디어 간밤에 눈이 왔다! 만세! 만세! 만만세다! 아침에 눈을 뜨자 온 세상이 하얀색으로 덮여 있었다! 아름다운 풍경화 같다! 마당을 쓸고 길을 냈다. 아내와 눈싸움을 했다. (내가 이겼다!) 제설차가 와서 길을 치우며 집 앞으로 눈이 몰렸다. 아내와 같이 치웠다. 아! 얼마나 아름다운 곳인가! 이 곳을 사랑한다. 12/12 간밤에 눈이 더 왔다 아름다운 눈이다. 제설차가 또 와서 길을 치웠다. 집 앞을 다시 치웠다.



FNS ws에서 지나간 쟘뿌! 이노오메시~ 오늘의 메시는 먹으면 마잇타케~하게 되는 요리! 쿠지아나는 맨날 다쟈레한다 고 이쿠타 아나랑 둘이 쿵짝쿵짝 ㅋㅋㅋㅋㅋ 오늘의 요리는 잎새버섯! 흔히 아는 회색의 잎새버섯과 흰잎새버섯 둘다 준비했는데 쿠지아나가 실수로 흰잎새버섯(시로마이타케)를 시라타케라고 말해버림 ㅋㅋㅋ 버섯 설명하다가 급하게 시라타케 아니고 마이타케 라고 고치고 ㅋㅋㅋ 그거때문에 또 이지리하는 남자 둘 ㅋㅋㅋㅋ 됐고!! 오늘은 잎새버섯 크림스튜와 버터라이스를 준비했으니 냠냠해봅시다 맛있어서 눈 똥글! 먹자마자 마잇타케~ 하고 쿠지아나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