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가사 28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임재현 ▶ 가사 29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적 없다 그네 ▶ 가사 30 Beautiful Wanna One ▶ 가사 31 너의 모든 순간 성시경 ▶





작업을 하는 업체를 연결해 주는 형태”라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브로커들은 ‘증거 마련’을 위해 바이럴 마케팅을 먼저 제안한다. 인기 유튜버들의 커버 영상이나, 인기가 많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게시물을 올리고 조회수를 높이는 방식이다. 이는 자발적으로 이뤄질 경우 크게 문제가





엑소콘 ㅊㅋㅊㅋ ㅋㅋㅋㅋ인기 많은팀이 우승하고 이런거 아니지? 윤상 거미 성시경이 선택하는거임? 미친 성시경 존나 좋음 원래도 덕후였는데 미친 덕심 오지게 채우고 왔다 성시경 피셜 믿어요 많은 덬들이 성시경이 작곡을 한다는걸 잘 모르고 그건 알아도 '너는 나의 봄이다' 나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라고 했다. 이 의혹은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지난 2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적은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에서 시작됐다. 박경이 실명을 언급한 가수들은 모두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차트 상위권에



있긴 있나 생각했습니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왜 머리에 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에 대한 주접 진짜 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노래 또 내줬으면... 저때 주원 졸귀였음 실제 성격진짜ㅋㅋㅋㅋ 부드럽긴한데 다시듣기라도 해야겠어 엄청 기쁜얼굴로 고마워요 해줌 ㅋㅋㅋㅋㅋㅋㅋ 성덕ㅋㅋㅋㅋㅋ



싶어 세상 모든 것, 아름다운 것, 모두 다 너에게만 하지만 널 위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너무 아파 이젠 그만 놓아 달라는 널 위해 ​ 한 번의 사랑, 수많은 눈물, 그게 내 몫이라면 한 번의 사랑,



뚝배기를 머리에 쓰고싶네요" 그땐 이얘길 들으며 아 정말 먹고싶다는 표현인가보다 했는데 진짜 쓰고싶다는 뜻이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위에 뚝배기 있음 주의) ++ 성시경 맛집이 뭐가 특별해? 라고 묻는다면 성시경 본인피셜 지출의 대부분이 음식과 술이고 운동광으로서 매일 국가대표수준으로 많이하지만 살이찌는 이유는 그 이상으로 먹기 때문이라고 했어





윤상 거미 성시경이 선택하는거임? 수고하세용 ㅇㅇ.. -------------- 1. 깨진 항아리를 고쳐주는 새는?



소화해냈다는 평. 윤상은 "거미 씨와 규현 씨가 직접 듀엣을 부를 거라고는 상상을 못했는데 '노래에 반하다' 덕분에 이 일이 성사돼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성시경 또한 "저는 항상 규현 씨가 아기 같았는데, 이제 멋있는 가수 규현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거미 씨와 규현 씨가 멋지고 카리스마 있게 듀엣곡을 부르는 모습을 보면서





브로커들이 굉장히 많은 기획자들과 접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트래픽 등을 조작하는 업체와 브로커도 문제지만 음원 사재기 논란을 뿌리 뽑기 위해서는 멜론 등 음원 순위를 공개하는 사이트들의 자체적 노력도 필요해 보인다”고 말했다. ‘음원 사재기’ 의혹이 점점 가요계로 확산될 조짐을 보이는 것에 긍정적 반응을 보이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