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런데 영화를 다 보고 나서 감독님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렸다. 사람들한테 왜 내가 이 작품을 선택했는지 보여줬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전도연은 그동안 '접속' 통신 판매원 수현, '약속' 의사 희주, '피도 눈물도 없이' 가수 지망생 수진, '스캔들' 숙부인 정씨, '내 마음의 풍금' 선생님을 짝사랑하는 산골 소녀, '집으로 가는 길' 마약범으로 몰린 주부,



유튜브 방송 ('워크맨') 애청자라고 하더라"고 했고, 전도연은 "몇 개 챙겨서 봤다"며 "내 딸이 너무 재밌다고 하던데, 딸이 봐도 되는 방송인지 모르겠더라, 딸은 지금 11살이다"고 답했다. 장성규는 "딸이 딱 봐도 되는 나이"라고 했지만, 전도연은



바빴다. 집에도 못 들어가고 차에서 대부분 생활했다. 다 찍고 나서 '배우 같지도 않은 전도연을 어떻게 한석규가 나오는 영화에 출연시킬 수 있냐?'고 했다더라. 반대를 무릅 쓰고 출연시킨 거다"고 했다. 이어 "한석규 씨가 영화계 원톱이었다. 한석규가 나오는 영화, 나오지 않는 영화로 나뉘었다. '접속'에 한석규 선배님이 나온다는 걸 알았을 때 아무렇지도



날"이라며 "1919년 10월 27일 단성사에서 개봉했으니 정확하게 100주년 된 날이다"고 했다. MC 장윤주는 "올해 100년 만에 칸영화제에서 '기생충'이 황금종려상도 수상했다"며 의미를 더했다. 이어 전도연이 '방구석1열' 스튜디오에 등장해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전도연은 '밀양'으로 칸



영화로, 제18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비롯해 대종상 신인여자배우상 등을 수상했다. 장윤주는 "이것 때문에 잠을 못 잔다"며 "우연히 펼친 책에서 딱 한 장뿐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발견한 기분"이라는 한 줄 평을 남겼다. 장성규는 "'접'을 때도 됐는데, '속'절 없는



파자마프랜즈 봤던덬들 있냐 장윤주랑 송지효랑 조이랑 성소 나온러 방구석 1열 엠씨 바뀌고 처음보는데 장윤주 영화 소개 어색하다 무도 도전 달력모델편을 보는데... 해투에 정형돈 장윤주 정재형 나온편있는데 존나 레전드 예능중에 파자마프랜즈 봤던덬들 있냐 장윤주랑 송지효랑 조이랑 성소 나온러 여자 메이크업의 중요성 쉬고 싶다, 할





중후반에 '접속'이 나오면서 새로운 멜로였다. 전 국민이 아는 단어가 아닐수도 있는 한자 제목이었고, 전도연의 데뷔작에 신생 제작사였다. 개봉 전 모두가 걱정했다"고 말했다. 민규동 감독 역시 당시 신인 배우 전도연 캐스팅에 많은 우려가 있었다고 했다. 전도연은 "난 그렇게 주변의 반대가 많았는지 몰랐다. 그때 쇼 MC, 지방 연극 공연도





그 자체"라고 하자, 정도연은 "짝사랑 안 해봤냐? 짝사랑은 답답하다"고 지적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국주 한가인 이효리 장윤주 김고은 악동뮤지션 조혜련 씨스타효린 박소담 고아성 심은경 김영희 빅마마 이혜정 바다 등등 선호하는 스타일 = 박신혜 전지현 한지민 이나영 김연아 이상 제가 장가를





보는 거로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얼마 전 영국 3형제편 참 공감하면서 봤고 최근 아일랜드 술 좋아하는 총각들도 재밌네요 나혼자 산다. 전참시. 미운오리새끼야 뭐...워낙 재방율 높으니 안 챙기고 봐도 걸리다 보게



상황에서 주체적으로 이야기를 끌어가는 인물이고, 강인한 캐릭터다. 내 자신이 강인한 여성인지는 모르지만, 내가 가지지 못해서 그런 인물들에 끌리지 않나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첫 번째 영화 '접속'은 장윤현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으로, PC통신으로 소통하게 된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