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3위는 전주 대비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었다.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5% 상승했다. 고영수로 출연 중인 박지훈에게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이 발생하였으며 공승연, 서지훈, 김민재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였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박지훈이 5주 연속 1위를 이어갔다. 드라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19, 20회는 4.6%, 6.4%를 각각 기록했다. 월화극 1위를 달리던 '녹두전'은 'VIP' 방송 이후 주춤한 모양새이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3.199%를 기록했다. (사진=SBS ‘VIP’ 캡처) 여배우보고 안봄. 걔나와서 재밋는거 없었음. 연기도 차라리 수지가 나음. 다음 주엔 꼭 먹고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19년 10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6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10월 28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 김소현, 강태오가 짜릿하게 설레는 삼각 로맨스를 시작한다. KBS





화제성 부문에서는 박지훈이 4주 연속 1위, 함께 출연 중인 공승연이 10위(▲5)를 차지했다. 드라마 화제성 4위는 KBS 2TV 월화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이었다. 지난 방송에서 장동윤이 밀어준 그네를 타며 가족과의 추억을 떠올린 김소현의 모습이 명장면으로 언급되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장동윤이 2주 연속 3위, 김소현이 9위(▽4)를 기록했다. 드라마



만났다가 잠시 헤어지는 부분이 흥미진진했다”며 명장면을 짚었다. 쏟아지는 호평 중에서는 “액션 연기에 소질이 있다는 이야기가 기분이 좋았다. 더욱 노력하고 도전할 것”이라고 다짐을 전했다. ‘진실’을 알기 위해 고군분투한 녹두가 입궁을 하며 사건의 중심에 섰다. 장동윤은 “광해와 녹두의 관계, 감정선이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 전체 제작비 100억 원을 투자했다. 내년에는 500억원, 2021년에는 600억원, 2022년에는 800억원, 2023년에는 1000억 원 등 총 3000억 원을 2023년까지 콘텐츠 제작 투자에 쓸 예정이다. .... 영화 1천 편 제공..유료 가입자 500만 명 자신





웨이브는 35개에 달했던 상품 구성을 3개로 간소화하면서 △지상파 드라마·예능의 본방 뒤 5분내 VOD 제공외에 △월정액 가입자에게 영화 1000편을 제공하고 △매니페스트·사이렌·더퍼스트 등 미드 3편을 국내에 최초로 공개하며 △SK텔레콤 5G 기술을 활용한 프로야구 멀티뷰, VR 콘텐츠와 e스포츠 채널도 추가하기로 했다. 요금제는 △베이직(HD)





달리는 장면 등 얼굴이 드러나는 근거리 신도 있었다. 제대로 된 액션 연기는 이번이 처음이지만 무리 없이 소화했다. 장동윤 소속사 관계자는 "화려한 액션은 스턴트 대역을 사용하고 있지만, 와이어 액션 등을 직접 소화하기도 했다. 액션신이 많았기 때문에 액션 스쿨을 다녔고 승마도 배웠다. 원래 운동하는 걸 좋아해서



맡을 때가 많았다. 하지만 JTBC ‘솔로몬의 위증’에서 비밀을 간직한 변호인 한지훈이나 KBS ‘학교 2017’의 ‘엄친아’ 송대휘, ‘땐뽀걸즈’의 순박한 권승찬은 모두 교복을 입었을지언정 조금씩 다른 얼굴의 소년들이었다. tvN ‘미스터 션샤인’의 양반가 출신 의병 준영이나 영화 데뷔작 ‘뷰티풀 데이즈’에서 자신을 버린 엄마(이나영)를 찾아온 조선족 청년 젠첸을 연기할 때는



반응도 좋은 편이다. 나란히 좋은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조선로코-녹두전'과 '동백꽃 필 무렵'이 각각 어디까지 날아오를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뭔가 약간 덕심 자극하는 드라마가 내 취향인가 ㅋㅋㅋㅋ 지금 녹두전이 일상 다 잡아먹었어... 지금 4회보고 뻐렁쳐서 들어옴 헐..... 이거 한동안 덩배에서 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