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도하구요.. 저도 멘탈 잡기 쉽지않은데 당사자는 어떨까요ㅠ 어제 손흥민 축구중계보다가 너무나도 큰 사고가 일어나 충격이었는데 다행히 에버튼측 공식 sns에서 수술은 성공적이며 완전 회복도 가능하다 https://m.sports.naver.com/news.nhn?oid=109&aid=0004114641� ��요. 영국 대중일간 메트로에 따르면 경기 후 에버턴





1위곡(지난주와 바뀜) 손흥민 선수 멘탈 회복이 쉽지 않겠네요 셀레나 고메즈 곡 완전 뜨또 얘기 같아 이번 손선수 사고는 참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이럴려고 안 자고 축구본게 아닌데 ㅠㅠ 고메즈 엄청난 회복력 보여줘서 빨리 복귀하고 밤새 많은 일이 일어났네 안드레 고메즈 3년 전에도 손흥민과 충돌이 있었네요 고메즈





자기를 다치게 했던 그 선수는 레버쿠젠의 코치가 되어서 한솥밥을 먹게 됐죠. 부상당한 고메즈 선수가 어서 쾌유하기를 빕니다. 손흥민 선수가 이번 사태에서 휴유증이 없기는 힘들겠지만 잘 헤쳐나가기를 빕니다. 경기 뛰는 선수들도 놀랐을텐데 부상 없이 다들 잘 마무리했으면



고메즈도 이청용처럼 기량떨어지는건 아닌지 잘 회복했음 좋겠네요. 다행히 수술 성공적을 끝나서 병원에서 회복할꺼고 회복후 복귀할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휴 다행 입니다. 솔직히 마음이 그냥 무겁더라고요...여튼 꼭 복귀 성공해서 그라운드에서 꼭 다시 봤으면 좋겠네요~~~ 팀 카힐, 팻 네빈, 그리고 루이즈 사하가, 고메즈의 충격적인 부상 이후 레드카드를 받은 손흥민을 비호했다. 스카이



현업에서 뛰던 선수들 의견이고 그냥 뭔가 언론짜집기 한 영상들보단 자세한 코멘트가 있는것 같네요. 뭐 어쨌든 진짜 다시봐도 너무 충격적인거 같아요.. 손흥민 선수가 멘탈 잘 회복하길 ㅠㅠㅠㅠㅠ GIF GIF 손흥민의 보복성 태클 + 고메즈 발목을 밟은 오리에 (뒤는 생략) GIF



역 출연 (14) 라미 말렉 Rami Malek 치-치 (목소리) 역 톰 홀랜드 Tom Holland 지프 (목소리) 역 랄프 파인즈 Ralph Fiennes 배리 (목소리) 역 마리옹 꼬띠아르 Marion Cotillard 투투 (목소리) 역 엠마 톰슨 Emma



경기 끝나고 인터뷰나 기사도 안보고 바로 눈 감고 자보려고 했는데... 자려고 눈 감는 순간부터 그 장면이 계속 생각나고 안드레 고메즈 선수에게 이입해서 심장뛰고 손 떨리고, 오랜만에 과호흡도 오고... 방금 겨우 진정했네요. 조금 괜찮아지기는 했는데 혼자서는 먼가 좀 힘들거 같아서 죄송하지만 글 좀 끄적여봤습니다. 먼가 이 불안을



알겠는데, 처치를 한 의사?(아니면 에버튼 소속 주치의)도 대단하고 그걸 참아낸 고메즈 선수도 정말 대단하네요 ㄷㄷ 아무쪼록 손흥민 선수도 멘탈 잘 회복하고 고메즈 선수와 원만히 잘 풀리길 바라며, 고메즈 선수도 꼭 완치 되길 빕니다. 손흥민이 고메즈 팔꿈치에 얼굴을 맞음. 심판이



손흥민 경기 보고 난후 안드레 고메즈, 수술 성공적 포치가 심리치료 언급했네 생방으로 그 모습본게 충격이 꽤 오네 알리 : 손흥민 상당한 충격에 빠져 울고있다 아니 손흥민이 고메즈 발목을 직접 차서 부러졌으면 당연 레드지만 손은 이미 넘어진 상태고 고메즈는 멀쩡히





주장 셰이머스 콜먼이 손흥민을 위로하기 위해 토트넘 라커룸을 찾았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이 너무나 큰 충격을 받았지만 이제 조금 나아졌다. 에버턴 선수들이 그를 위로하기 위해 라커룸을 찾았다"고 귀띔했다. "혼돈스러운 순간이었다. 그라운드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다. 모든 사람들이 나쁜 태클이라는 것을



댓글